본문 바로가기

UX UI/학습일지

[UI/UX 디자인 학습 일지] 1-3

TODO List

  • UI/UX 디자인툴 (Figma) Chapter 6. 컴포넌트와 베리언트
    • 컴포넌트와 인스턴스
    • 베리언트의 활용
  • UX 이론 (기초) Chapter 3. 모델링
    • 태스크 플로우 (Task Flow)
    • 태스크 플로우 만들기
    • 스토리맵
  • UX 이론 (기초) Chapter 4. 퍼소나
    • 퍼소나 Persona
    • 퍼소나의 제작과 활용
  •  Adobe XD Chapter 2. 엘리먼트
    • selection control
    • Badge
    • Dialog (tooltip, snackbar)
  • [독서] 사용자를 생각하게 하지마!
    • 5~10장 읽기
  • [과제] 사용자 여정 지도 만들기 + Task flow 작성

Today's Review

Task Flow와 User Jorney Map의 차이

공통점

  • A라는 사용자가 B라는 목적 달성을 원할 때 어떠한 과정을 거치는 지 시간 순서로 나열

차이점

  • User Joney Map이 더 광의의 개념이다.

과제를 미처 다 마무리하지 못하고 레이아웃만 짜놨다. 내일은 과제를 다 마무리 해야겠다.